필라테스 예약했는데
그냥 만사가 귀찮네요
1회 차감 되어서 돈 아까운데
그래도 나가기 싫네요
정치 뉴스 다 보기 싫고
젝슨황 왔다길래 뉴스 볼까 하다가
이제 그것도 흥이 안 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꺼 작성시간 26.06.05 우와 저는 돈 아까워서 악착같이 갈듯
-
작성자동글동글동글맘 작성시간 26.06.05 이왕 안 가시는거면 맘 편히 쉬시고 충전하셔요
-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시간 26.06.05 일단 가서 빡씨게 하시고 개운하게 샤워하고 주무시지!!!
-
작성자롱보더 작성시간 26.06.06 공감 한뚜껑 오세이돈 대구는 뭐 포기 였는데 주식 마이너스라서 공포스러워야 하는데 감정이 없네요 머 이런일이 하~~~~~우울감 쩔지만 주식에 공포에서는 무감각 이라 도움이 근데 재미가 쩝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시간 26.06.06 그때!!! 딱!!! 참고 다녀오면 진짜 잘했구나~~싶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