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오늘 온천천 노을 진짜 예뻤어요~~

작성자햇살이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955 목록 댓글 14

오늘 어디서 보든 예뻤겠지만 노을 보는데 넘 황홀했어요… 지나가는 사람들이랑 같이 감탄했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카페거리쪽이요!! 안남초 가까운 곳이예요 해질녘에 진짜 예뻐요~~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06 우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넘 멋지죠~ 색이 얼마나 예쁘던지요 ㅎ
  • 작성자예삐예삐맘 | 작성시간 26.06.07 우와 멋지네요
  • 작성자쏘잉맘 | 작성시간 26.06.08 예술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