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혹시 소아과요 오늘 사는곳

작성자원소기호|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 목록 댓글 6

삼선,문화,또는
종합병원도좋고
서구나 사상쪽에 하는곳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원소기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삼육은 토요일진료가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몬드7 | 작성시간 26.06.06 아동병원은 토요일이라 오전에 진료할거에요 근처에 한번알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원소기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감사합니다~전화돌려보긴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몬드7 | 작성시간 26.06.06 119번하면 보통 휴일당직병원 안내해줘요 하지만 오늘은 오전에 하는곳이 여러곳있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원소기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이아몬드7 아~거기까진 생각을 못맸는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