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구포시장호떡??

작성자사랑하는엄마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299 목록 댓글 4

개당 500원에 파는 호떡집은 장날만 살수 있나요? 오늘도 살수 있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민들레 | 작성시간 26.06.06 지금은 더워서 어떨지 모르겠는데 장날 아닐때도 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는엄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루돌프사슴좋아 | 작성시간 26.06.06 그집오뎅도맛나요
    항상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는엄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