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밑부터 턱라인 걸쳐서 밑에 살부분이 묵직하고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멍울같은거는 딱히 안 잡히는거 같은데 계속 불편해요. ..이비인후과 가는게 맞겠죠?
초음파 봐야할까요? 초음파 되는곳으로 잘 보는곳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귀밑부터 턱라인 걸쳐서 밑에 살부분이 묵직하고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멍울같은거는 딱히 안 잡히는거 같은데 계속 불편해요. ..이비인후과 가는게 맞겠죠?
초음파 봐야할까요? 초음파 되는곳으로 잘 보는곳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