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비인후과 잘 보는곳

작성자내 삶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74 목록 댓글 0

귀밑부터 턱라인 걸쳐서 밑에  살부분이 묵직하고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멍울같은거는 딱히 안 잡히는거 같은데 계속 불편해요. ..이비인후과 가는게 맞겠죠? 

초음파 봐야할까요? 초음파 되는곳으로 잘 보는곳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