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맘 댓글이 클린해서 👍 작성자꽃상어|작성시간26.06.07|조회수5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행이예요 온 나라 커뮤가 부정선거라고 우기는데 ㅡㅡ 속 답답해서 부산맘에 자주 들어오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삐예삐맘 | 작성시간 26.06.07 굿 작성자유자차 | 작성시간 26.06.07 다행이죠. 지금 전방위적으로 극우들 공격 들어갔나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