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많이 부네요 작성자루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1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는 이 시간에 걸으니 땀이 났는데 오늘은 서늘하네요추위타시는 분들은 바람막이 챙기시면 좋을것 같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글동글동글맘 | 작성시간 26.06.07 네^^ 감사해요 작성자예삐예삐맘 | 작성시간 26.06.07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