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부산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있고 학년은 3학년입니다.
중학교 댄스동아리를 들어서 취미로 댄스를 추고있고 케이팝과 댄스에 관심이 많습니다.
전문학원은 다녀본적 없습니다.
3학년이라 일반고 학교배정을 논의하고 있는데 갑자기 한림예고 실용무용학과를 가고싶다고 합니다.
부모로서는 갑자기라 당혹스럽기는 한데 아이말을 들어보니 자기주관과 생각이 있는듯하여급하게 부산에서 한림예고 실용무용과댄스를 봐주는 학원을 알아봐야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추천 해주실만 한 곳 부탁드립니다.
고등입시.한림예고를 할 수 있는 곳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