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선크림 잘 바른다고 발랐는데

작성자허니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779 목록 댓글 7

전 큰 효과를 못보는 거 같아요 ㅠ

작년에 비해서 기미도 많이 생기고

목에는 쥐젖도 생기고,,

선크림 잘 바른다고 발랐는데..

나이는 어쩔수가 없나봐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 | 작성시간 26.06.08 밤에 불끄고 폰보는것도 잡티원인이래요
  • 작성자동글동글동글맘 | 작성시간 26.06.08 40중반되니 피부건 전부 훅 가는 것 같아요
  • 작성자쎄시봉 | 작성시간 26.06.08 선크림을 안발랐다면 더 생겼을거예요
  • 작성자동그란보름달 | 작성시간 26.06.08 제경우는 선크림 안바르고 땡볕 돌아다니면 주근깨, 수분 부족하거나 피부가 건조해지고 땡기면 기미가 생겼던거같아요. 그래서 외출시 선크림 바르고 모자까지 쓰거나 세안후 얼굴 건조해지지 않게 기초화장품 바르고 물자주 마시고 비타민c 복용하니 기미가 연해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09 님 처럼 노력해봐야겠어요 흑자 기미 제게 시술했는데 다시 올라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