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러닝 후 밑에 아프신분 없나요?

작성자hankies7|작성시간26.06.08|조회수136 목록 댓글 1

한달넘게 매일 10키로 또는 5키로 운동했어요
10키로뛰고걷을때 사타구니 앞부분이 좀 무리가 간다싶었는데 좀 쉬어도 일상에서 약간불편함이생기네요

저는 익명방탭이없는데 혹시경로좀 아시면 알려주세요^^
좋은하루보내요 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0907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무리하면 염증이 생길수있다는것같드라고요 휴식이 필요한것같네요 글고익명방은 메인카테고리에서 따뜻한 익명톡이라고해서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