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까페 개인회생검색하면 맨위에뜨는
법무사님 광고? 글 정말믿을만할까요?
회생만이 살길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러프러프 작성시간 26.06.09 회생업무 했었는데 회생은 법무사 안하고 셀프로 하시던데요 부채증명서발급해서 해보시면 될꺼에요
수정부분이있음 채권자들이 이의신청하구요 한번에 깔끔하게하면 되는데 법무사도꼼꼼하게 신청안하는경우도 많이봤어요 비용얼마일지모르겠는데 시간여유가된다면 셀프방법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