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방에 글 적었다가 옮깁니다.
조카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저살충동을 느끼나봐요.
그래서 어제 정신과병동에 입원했는데
주위환자들이 적응이 안되나봐요.
혹시나 청소년이 입원해도 괜찮을 안정적인 정신과병동
알고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럴때 병원입원 말고.. 다른방법으로
극복했던 경험이 있으신 맘님들이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순하고 착한아이인데.. 마음이 너무 힘든가봐요...
어떻게해야 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별별별사탕 작성시간 26.06.09 아이들만 있는 곳으로 입원하면 제일 좋은데... 양산 부산대 어린이병동으로 알아보시라고 하셔요.
아니면 개금백병원도 괜찮을 것 같긴한데... 거기는 아이들만 있지는 않을것 같아요.
다 대학병원이라서 바로 입원이 가능한지(소견서 없이) 알아보셔야하지 싶어요... -
작성자항상스마일 작성시간 26.06.09 김해쪽에 청소년 정신의학과 입원병원 있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규사랑맘 작성시간 26.06.09 입원하라고 했으면 입원치료 하세요. 다른 방법은 위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