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무릎인공관절 수술 후 재활병원

작성자우리아이사랑하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205 목록 댓글 2

얼마전 부친상 있었는데

홀로되신 어머니께서 한쪽 무릎 인공관절수술 하셨습니다.

지금 하단 본병원 입원중이시고

본병원 퇴원 후 재활가능한 병원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ㅜ

오늘 수술하셔가지고 너무 아프실것같은데

혼자 울고 계시지는 않을지 넘 걱정이에요.

통합간병 병동이라 수술 당일도 보호자 상주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ㅜ

걱정입니다.

본병원 퇴원 후 집에 혼자 계시면 아버지 생각으로

힘드실것같아서 당분간 재활 가능한병원에

몇주 모시려고 합니다.

추천부탁드리고 편안한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걷다보면 | 작성시간 26.06.09 수술하시는병원에 계시다보면 할머니들 가시는곳이 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아이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정보듣게 되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