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친상 있었는데
홀로되신 어머니께서 한쪽 무릎 인공관절수술 하셨습니다.
지금 하단 본병원 입원중이시고
본병원 퇴원 후 재활가능한 병원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ㅜ
오늘 수술하셔가지고 너무 아프실것같은데
혼자 울고 계시지는 않을지 넘 걱정이에요.
통합간병 병동이라 수술 당일도 보호자 상주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ㅜ
걱정입니다.
본병원 퇴원 후 집에 혼자 계시면 아버지 생각으로
힘드실것같아서 당분간 재활 가능한병원에
몇주 모시려고 합니다.
추천부탁드리고 편안한밤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