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울집 애들은 다 신청서를 안갖고 왔네요
매년 6월부터 받았던거 같아서 생각해보니 올핸 신청서 자체를 안받았네요
그럼 못받나요?
아님 늦게도 신청가능한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송이들 작성시간 26.06.09 초중고 아이셋
다 신청서 왔어요
아이가 안가져오길래 제가 홈피찾아보며 물어봐서 겨우겨우 했네요
6월부터 지급인데 담당 영양사쌤께 여쭤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얼그레이라떼 작성시간 26.06.09 초중고 이렇게 다 학교가 다르면 세곳 다 신청서 넣어야되나요?
저는 신청을 제일 막내한테 적어 냈는데 처음해봐서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어요.. 6월부터면 언제쯤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꽃송이들 작성시간 26.06.09 다 따로 와요
큰애는 쌤한테 문자로 등본 다자녀카드 보냈고 둘째는 학교에서 문자로 링크 신청서 와서 보냈고 막내는 종이 들고와서 신청서냈어요
6월부터 지급이라 했는데 아직 우유는 안왔어요 -
작성자쓰리마미 작성시간 26.06.09 학교마다 신청합니다
-
작성자세천사맘 작성시간 26.06.10 담임선생님께 연락하면 신청다시 받아주시더라구요. 알아보시고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