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다자녀 우유 질문이요~

작성자유니차니|작성시간26.06.09|조회수212 목록 댓글 8

어찌 울집 애들은 다 신청서를 안갖고 왔네요
매년 6월부터 받았던거 같아서 생각해보니 올핸 신청서 자체를 안받았네요
그럼 못받나요?
아님 늦게도 신청가능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송이들 | 작성시간 26.06.09 초중고 아이셋
    다 신청서 왔어요
    아이가 안가져오길래 제가 홈피찾아보며 물어봐서 겨우겨우 했네요
    6월부터 지급인데 담당 영양사쌤께 여쭤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얼그레이라떼 | 작성시간 26.06.09 초중고 이렇게 다 학교가 다르면 세곳 다 신청서 넣어야되나요?
    저는 신청을 제일 막내한테 적어 냈는데 처음해봐서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어요.. 6월부터면 언제쯤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꽃송이들 | 작성시간 26.06.09 다 따로 와요
    큰애는 쌤한테 문자로 등본 다자녀카드 보냈고 둘째는 학교에서 문자로 링크 신청서 와서 보냈고 막내는 종이 들고와서 신청서냈어요
    6월부터 지급이라 했는데 아직 우유는 안왔어요
  • 작성자쓰리마미 | 작성시간 26.06.09 학교마다 신청합니다
  • 작성자세천사맘 | 작성시간 26.06.10 담임선생님께 연락하면 신청다시 받아주시더라구요. 알아보시고 신청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