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직업상 늦게 일이끝나고 아침에 아이듵 등교준비로 일찍 일어납니다 그러다보니 수면시간이 적어서 몸이 고장나네요 ㅜ 슬픈상황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시간 26.06.10 늦은 퇴근에 아침 등교 준비까지,
매일이 치열한 고군분투네요.
부모라는 이름으로 버티고 계시지만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진 마세요.
잠시라도 숨 돌릴 틈을 꼭 찾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헤라의여신 작성시간 26.06.10 늦은퇴근대신 출근시간은 좀더늦지않나요?
저도 퇴근시간 늦고 고등아들때문에 일찍일어나거든요 애들가고 조금더 자요 -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늦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