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러쿵저러쿵]잠을많이자고싶네요

작성자체리아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77 목록 댓글 6

제직업상 늦게 일이끝나고 아침에 아이듵 등교준비로 일찍 일어납니다 그러다보니 수면시간이 적어서 몸이 고장나네요 ㅜ 슬픈상황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0 늦은 퇴근에 아침 등교 준비까지,
    매일이 치열한 고군분투네요.
    부모라는 이름으로 버티고 계시지만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진 마세요.
    잠시라도 숨 돌릴 틈을 꼭 찾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헤라의여신 | 작성시간 26.06.10 늦은퇴근대신 출근시간은 좀더늦지않나요?
    저도 퇴근시간 늦고 고등아들때문에 일찍일어나거든요 애들가고 조금더 자요
  •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늦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