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비숑 눈물 많이 나는데 방법이 없나요?

작성자또잉|작성시간26.06.10|조회수82 목록 댓글 3

움직이거나 활동 먆이 하면 눈물 나요
눈물샘 수술도 하고 주사도 맞았는데 계속나요
빨갛지는 않는데 늘 축축해져 있어요
사료를 바꿔도 효과없는거 같고
어떤 사료 먹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정맘마미아 | 작성시간 26.06.10 저희강아지도 좋다는 눈물안난다는
    사료랑 눈물영양제 먹여봐도
    별소용 없어서 매일 닦아주고
    눈썹 매일잘라줘요.ㅜㅜ
  • 작성자도레미솔 | 작성시간 26.06.10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 스몰독.
    사료 테스트할때 다른간식 일절 안먹어야 해요. 축축하게 걸레쉰내 날 정도로 젖어있었는데 3.5kg 1개 다 먹여보면 표나더라구요. 저거먹고 괜찮아졌어요
  • 작성자박진영(주원맘) | 작성시간 26.06.10 수의사선생님이 식염수로 닦아주래서 해주니 저희애는 효과있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