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거나 활동 먆이 하면 눈물 나요
눈물샘 수술도 하고 주사도 맞았는데 계속나요
빨갛지는 않는데 늘 축축해져 있어요
사료를 바꿔도 효과없는거 같고
어떤 사료 먹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정맘마미아 작성시간 26.06.10 저희강아지도 좋다는 눈물안난다는
사료랑 눈물영양제 먹여봐도
별소용 없어서 매일 닦아주고
눈썹 매일잘라줘요.ㅜㅜ -
작성자도레미솔 작성시간 26.06.10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 스몰독.
사료 테스트할때 다른간식 일절 안먹어야 해요. 축축하게 걸레쉰내 날 정도로 젖어있었는데 3.5kg 1개 다 먹여보면 표나더라구요. 저거먹고 괜찮아졌어요 -
작성자박진영(주원맘) 작성시간 26.06.10 수의사선생님이 식염수로 닦아주래서 해주니 저희애는 효과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