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초보운전) 금곡동에 하나로마트 주차장 들어가는 진입로

작성자친절한미자씨|작성시간26.06.10|조회수127 목록 댓글 5

이제 운전 시작해서 운전 재미에 맛들린 초보운전이에요 😅
금곡동에 있는 하나로 마트에 가야할 일이 있는데
혹시 주차장 진입로가 초보가 진입가능할까요?
하필 차가 카니발이라 어디 갈때마다 주차장 진입로 걱정이 첫번째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이대 | 작성시간 26.06.10 널널한 편입니다. 한층 더 올라가면 골라서 주차도 가능하니 편안하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친절한미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희망적인 댓글 ! 감사합니다
    도전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6.06.10 주차장 진입로 폭이 타 마트 보다는 넓은 편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친절한미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루비 오홋 다행입니다
    카니발이 참 주차장 진입하는게 무섭더라구요 🤣
  • 작성자꿈냥 | 작성시간 26.06.10 양방향 아니고 일방통행에 넓어서 아주 편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