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도에 1종 수동 트럭으로 시험 봤는데
아빠가(1등 공신!) 시골에서 트럭으로 미리 연습시켜주시고
욕도 엄청 먹고~~
그때도 시험이 어렵다 생각했는데 옛날엔 더했나봐요 ㅎㅎㅎ
저 시험 합격의 2등 공신은 그때 교육 강사님!!
트럭 워셔액 나오는 점 기준잡고
라인에 맞춰 돌면 된다고 꼼수도 알려주셨던 기억이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필라 작성시간 26.06.10 저희엄마 트럭으로 s코스에서 2번 떨어지고
자신감 훅 떨어지고
내가 이제 늙었나하면서
인생을 돌아보시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때 40살쯤 되셨던듯 -
작성자강마농 작성시간 26.06.15 지금 너무 쉽긴 하죠
-
작성자센스쟁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진짜 노하우 딱
어디까지 어떻게 어디까지 어떻게 해라 가르쳐주셨죠 ㅋ -
작성자딸바봉 작성시간 26.06.17 와~~ 여자분 이뻐요
-
작성자아스라히 작성시간 26.06.18 헐 커브에서 후진이라니..지금도 저거 적용 시키면 10에 9은 탈락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