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잼있는 글 ^^]옛날 운전면허 시험 난이도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0|조회수7,329 목록 댓글 7

96년도에 1종 수동 트럭으로 시험 봤는데 

아빠가(1등 공신!) 시골에서 트럭으로 미리 연습시켜주시고

욕도 엄청 먹고~~

그때도 시험이 어렵다 생각했는데 옛날엔 더했나봐요 ㅎㅎㅎ

저 시험 합격의 2등 공신은 그때 교육 강사님!!

트럭 워셔액 나오는 점 기준잡고

라인에 맞춰 돌면 된다고 꼼수도 알려주셨던 기억이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필라 | 작성시간 26.06.10 저희엄마 트럭으로 s코스에서 2번 떨어지고
    자신감 훅 떨어지고
    내가 이제 늙었나하면서
    인생을 돌아보시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때 40살쯤 되셨던듯
  • 작성자강마농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너무 쉽긴 하죠
  • 작성자센스쟁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진짜 노하우 딱
    어디까지 어떻게 어디까지 어떻게 해라 가르쳐주셨죠 ㅋ
  • 작성자딸바봉 | 작성시간 26.06.17 와~~ 여자분 이뻐요
  • 작성자아스라히 | 작성시간 26.06.18 헐 커브에서 후진이라니..지금도 저거 적용 시키면 10에 9은 탈락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