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눔]전세계 석유 재고 7월 고갈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0|조회수5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도 물가랑 기름값 때문에 난리던데왜 아무 의미 없는 전쟁을 이리 오래 하나요.어떻게 정리가 안되려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쿠다스처럼 | 작성시간 26.06.10 트럼프한테 소송해야되는거 아닌가요 ㅜㅜ 작성자은이마미80 | 작성시간 26.06.10 빨리 전쟁끝났으면 하네요ㅠ 작성자예측불허하니보키 | 작성시간 26.06.10 미국 이스라엘이 전 세계를 지옥으로 만드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