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정보나눔]전세계 석유 재고 7월 고갈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0|조회수585 목록 댓글 3

미국도 물가랑 기름값 때문에 난리던데

왜 아무 의미 없는 전쟁을 이리 오래 하나요.

어떻게 정리가 안되려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쿠다스처럼 | 작성시간 26.06.10 트럼프한테 소송해야되는거 아닌가요 ㅜㅜ
  • 작성자은이마미80 | 작성시간 26.06.10 빨리 전쟁끝났으면 하네요ㅠ
  • 작성자예측불허하니보키 | 작성시간 26.06.10 미국 이스라엘이 전 세계를 지옥으로 만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