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질문??]아파트주차장에 아기고양기

작성자멋진날|작성시간26.06.10|조회수179 목록 댓글 1

너무 작은 아기고양이가 계속 울고있어요ㅠ
구조할수있는 단체가 있나요?
전 무서워해서 근처도 못가겠는데 맘이 아프네요.며칠째 울고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0 우째요 ㅠㅠ 그때 보니까 구청에 생활경제과? 거기다 동물 관련 업무도 연결해준다고 본거 같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