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합 실비만 20만원 가까이 나가는데 3년 갱신이고 5세대는 혜택도 많지 않다고 해서 유지는 하는데 이렇게 내다 계속 올라서 결국 갈아타는거 아닌가 싶고 그냥 빨리 갈아타고 병원비로 저금을 하는게 나은가 싶고 고민이 되네요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굼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글동글동글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18년째 거의 실비 받은적이 없네요 그래서 더 고민이에요 이제 아플 일밖에 없는건 맞는데 그때가서 또 후회하려나 싶고
-
작성자부산맘보험주치의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부산맘 보험공구입니다~
지금 2세대는 보장이 워낙 좋아서 무조건 유지가 답이라지만, 병원 자주 안 가시면 최신 세대로 갈아타서 고정 지출 줄이고, 그 차액을 아프실 때 쓸 '의료 목적 저축'으로 돌리는 경우도 있답니다^^
정답은 없으니 현재 건강 상태와 병원 이용 횟수 먼저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셔요!
보험 관련 궁금한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시간 26.06.11 저도 같은 고민인데 다들 받는다는 도수 치료도 한번 안받았는데 돈은 엄청 나가니..고민만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