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들은 지멋대로고 신랑도 맘에 안들고 직장도 힘들고 사는 재미가 없네요
다들 잘 살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르고픈 작성시간 26.06.11 다 비슷비슷하죠.
부모님들 대게 다 연로하시고 편찮으시니 자식.부모 사이에 끼어 심적으로 많이 고달프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빌딩주 작성시간 26.06.14 222딱 접니다
-
작성자캐리2 작성시간 26.06.11 남편이랑 맛난거 먹고 반주하면서 노는게 낙입니다 애들도 크니 안놀아주더라구^^
-
작성자여신형제맘 작성시간 26.06.15 직장생활 집 작년까지 운동열심히 했는데 엘보양쪽 다아프고 무릎아프고 나서부터 운동 안한지 1년 정도 되어가고있어요 그냥 집회사 왔다갔다하고 남편이랑 주말에 바람쐬려 다니고 그래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작성시간 26.06.16 50대가 되면 여행다니고 맛집 탐방, 그리고 취미생활 할까싶어요 물론 건강해야지 가능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