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50대분들 무슨 낙으로 사시나요?

작성자또잉|작성시간26.06.10|조회수842 목록 댓글 12

자식들은 지멋대로고 신랑도 맘에 안들고 직장도 힘들고 사는 재미가 없네요
다들 잘 살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르고픈 | 작성시간 26.06.11 다 비슷비슷하죠.
    부모님들 대게 다 연로하시고 편찮으시니 자식.부모 사이에 끼어 심적으로 많이 고달프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빌딩주 | 작성시간 26.06.14 222딱 접니다
  • 작성자캐리2 | 작성시간 26.06.11 남편이랑 맛난거 먹고 반주하면서 노는게 낙입니다 애들도 크니 안놀아주더라구^^
  • 작성자여신형제맘 | 작성시간 26.06.15 직장생활 집 작년까지 운동열심히 했는데 엘보양쪽 다아프고 무릎아프고 나서부터 운동 안한지 1년 정도 되어가고있어요 그냥 집회사 왔다갔다하고 남편이랑 주말에 바람쐬려 다니고 그래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6 50대가 되면 여행다니고 맛집 탐방, 그리고 취미생활 할까싶어요 물론 건강해야지 가능하겠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