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러쿵저러쿵]늦잠 자서 늦은 학생…학부모는 "아이 택시비 내달라"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1|조회수1,301 목록 댓글 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5494?sid=102

늦잠 자서 체험 학습에 늦어서 택시타고 갔는데

학부모가 교사한테 택시비를 요구했다구요???

 

참교육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봤는데...

진짜 교권보호국이 필요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헬씨 | 작성시간 26.06.11 도대체 애를 바보로 키우려고 부모가 작정했네요.
    부모는 애 안깨우고 왜 학교탓?
  • 작성자잠이와 | 작성시간 26.06.11 상식이지 않나요? 저리 요구가 가능한가요? 이상한 생각을 가진분들이 많네요..
  • 작성자할로헬로 | 작성시간 26.06.11 앞으로 저 아이가 어떤 어른으로 자랄지 눈에 선하네요. 부모가 하는행동 자녀들이 다 보고 배웁니다
  • 작성자로하스 | 작성시간 26.06.11 ㅠㅠ
    정말 인간은 다양하구나 싶네요.
    상상도 못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