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빠가 53살인데
코로나 이후로
2일에 한번씩 알러지 약을
한알씩 먹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2일에 한번씩 긁고
부풀어오르고 가렵고ㅜ빨갛게ㅜ
피부과도 가봐도 안되어서 (약)
음식이 문제인지도
알아볼려고요
괜찮은 병원 추천바랍니다
먼저 알러지 검사하고싶어요~
토요일날만 시간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아이아빠가 53살인데
코로나 이후로
2일에 한번씩 알러지 약을
한알씩 먹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2일에 한번씩 긁고
부풀어오르고 가렵고ㅜ빨갛게ㅜ
피부과도 가봐도 안되어서 (약)
음식이 문제인지도
알아볼려고요
괜찮은 병원 추천바랍니다
먼저 알러지 검사하고싶어요~
토요일날만 시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