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알러지 검사

작성자귀여운 백억|작성시간26.06.11|조회수113 목록 댓글 2

아이아빠가 53살인데
코로나 이후로
2일에 한번씩 알러지 약을
한알씩 먹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2일에 한번씩 긁고
부풀어오르고 가렵고ㅜ빨갛게ㅜ
피부과도 가봐도 안되어서 (약)
음식이 문제인지도
알아볼려고요
괜찮은 병원 추천바랍니다
먼저 알러지 검사하고싶어요~
토요일날만 시간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내안의너 | 작성시간 26.06.11 저 지난주에 성모병원 이비인후과 알러지검사했는데 토요일은 하는지 모르겠어요 요즘은 피검사로 해요 근처 이비인후과 알아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