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가요?
아이 초등때 상담하고 성장기라
크는거 보면서 교정하자고
그때 발치4개정도 할것같다고 했어요
그뒤로 여러 사정상 못가다가
이제 상황이 되어서 가볼려구요
지금 고1이에요
거리랑 진료시간 생각하니 굿윌밖에 없드라구요
다음검색
어떤가요?
아이 초등때 상담하고 성장기라
크는거 보면서 교정하자고
그때 발치4개정도 할것같다고 했어요
그뒤로 여러 사정상 못가다가
이제 상황이 되어서 가볼려구요
지금 고1이에요
거리랑 진료시간 생각하니 굿윌밖에 없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