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시간이 진짜 빨리 가네요

작성자허니비|작성시간26.06.11|조회수242 목록 댓글 4

뭐했다고 벌써 6월인건지

2026년 된거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이 지나가고 있는거네요.

하루하루 지나가는 거는 나이가 들수록 더 빨라지는거 같아요.

어릴때는 한 학년 올라가는게 엄청 길게 느껴지더니만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1 벌써 4시를 향해....
    하루도 빨리가고^^
    눈뜨고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빈유찬맘 | 작성시간 26.06.11 공감합니다
  •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6.06.12 한번씩 달력 보면 놀라요 ...
  •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5 화살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