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맘들의 최애 막걸리는???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1|조회수398 목록 댓글 18

 

 

저는 예전부터 생탁만 쭉~마시다

지평한번 마셔보고 쭉~ 지평인데

맘들은 어떤 막걸리가 최애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냥 | 작성시간 26.06.11 위에 두개요ㅎㅎ 상동은 하나로마트갈때 사고 산성은 집앞 마트에서 살때 구입합니다😆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지평말고 맘들 추천한거 한번은 마셔봐야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토맘지니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우곰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요즘 그냥 서울 막걸리가 맛나더라고요 없을때는 생탁 원래는 지평 이었는데 어느순간 너무달아서 요즘은 지평 버렸어요
  • 작성자써니쭈니맘 | 작성시간 26.06.11 막걸리는 살쪄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