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예전부터 생탁만 쭉~마시다
지평한번 마셔보고 쭉~ 지평인데
맘들은 어떤 막걸리가 최애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냥 작성시간 26.06.11 위에 두개요ㅎㅎ 상동은 하나로마트갈때 사고 산성은 집앞 마트에서 살때 구입합니다😆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지평말고 맘들 추천한거 한번은 마셔봐야겠어요!!^^
-
작성자여우곰 작성시간 26.06.11 저는 요즘 그냥 서울 막걸리가 맛나더라고요 없을때는 생탁 원래는 지평 이었는데 어느순간 너무달아서 요즘은 지평 버렸어요
-
작성자써니쭈니맘 작성시간 26.06.11 막걸리는 살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