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석증 있으신 분들 운동 뭐하세요?

작성자jennymom|작성시간26.06.11|조회수183 목록 댓글 2

이석증 있으신 분들 운동 뭐하세요?
저는 필라테스랑 snpe체형교정 했는데
어지럼증 겁이 나서 개인레슨만 했어요.
금액이 부담되어서 그룹 운동 하고 싶은데,
필라테스 이석증 있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1 지인분 한테 얘기들었는데 어지럼증 심해서 특정 동작은 빼고 시킨다고 하던데 그룹인지 개인인지는 모르겠어요^^;
  • 작성자펭쟈스민 | 작성시간 26.06.11 저두 어지럽고.넘 힘들어서
    지금은 그냥 걷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