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니 다 맛없다하는데 그래도 괜찮은곳 추천부탁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꺼 작성시간 26.06.12 진주냉면이 육전 올라가고..함흥식 평양식 이런게 아니고 좀 달랐음
저 랑 엄마한입도 못먹고 바로 나옴 -
답댓글 작성자럽럽맘 작성시간 26.06.11 왜요?
-
작성자내려놓음에감사 작성시간 26.06.11 산홍 ..
먹어본 냉면중 최고였어요.
이집 샤브샤브도 너무. 맛있어요.
샤브샤브 시키면서 사이드로 비냉시켜드세요~ -
작성자천개의바람 작성시간 26.06.11 산홍이맛있어요
사천 하주옥은 최근갔는데
.
고기누린내가 받쳐서
못먹겠더라구요.
저희식구는 다 산홍좋아해요! -
작성자여니호야맘 작성시간 26.06.12 진주시에 있는 냉면집 말씀하시는거죠?
산홍 많이 가구요. 얼마전에 방송 전현무 나왔던 송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