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진주에 냉면집중 맛있는곳 알려주세요

작성자커피커피룸룸|작성시간26.06.11|조회수250 목록 댓글 5

찾아보니 다 맛없다하는데 그래도 괜찮은곳 추천부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꺼 | 작성시간 26.06.12 진주냉면이 육전 올라가고..함흥식 평양식 이런게 아니고 좀 달랐음
    저 랑 엄마한입도 못먹고 바로 나옴
  • 답댓글 작성자럽럽맘 | 작성시간 26.06.11 왜요?
  • 작성자내려놓음에감사 | 작성시간 26.06.11 산홍 ..
    먹어본 냉면중 최고였어요.
    이집 샤브샤브도 너무. 맛있어요.
    샤브샤브 시키면서 사이드로 비냉시켜드세요~
  • 작성자천개의바람 | 작성시간 26.06.11 산홍이맛있어요
    사천 하주옥은 최근갔는데
    .
    고기누린내가 받쳐서
    못먹겠더라구요.

    저희식구는 다 산홍좋아해요!
  • 작성자여니호야맘 | 작성시간 26.06.12 진주시에 있는 냉면집 말씀하시는거죠?
    산홍 많이 가구요. 얼마전에 방송 전현무 나왔던 송가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