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외출시 모자나 양산 챙기셔요 작성자루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햇빛 강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로로맘 | 작성시간 26.06.12 요즘 햇볕이 강해서걸어 다니기 힘드네요.양산은 꼭 있어야겠어요.운동하러 갈 때는모자도 쓰고 양산도 쓰고그렇게 다니고 있어요.^^ 작성자스미2023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