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오늘 외출시 모자나 양산 챙기셔요

작성자루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2

햇빛 강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로로맘 | 작성시간 26.06.12 요즘 햇볕이 강해서
    걸어 다니기 힘드네요.
    양산은 꼭 있어야겠어요.
    운동하러 갈 때는
    모자도 쓰고 양산도 쓰고
    그렇게 다니고 있어요.^^
  • 작성자스미2023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