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부모님 생일 식사 장소 추천 좀 부탁드려요.

작성자푸른하늘 83|작성시간26.06.12|조회수122 목록 댓글 3

친정엄마 팔순이세요. 친척들과 식사는 벌써 했고
다음달 여행도 가기로 했어요.
근데 다음주가 생신날인데 아무것도 안하긴 그렇고해서
간단히 식구끼리만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장소 추천 좀 부탁드려요. 제가 지금 부산에 안살다보니 새로운 곳을 잘 몰라요. 호텔 부페도 괜찮고 한식당 일식당 금액 관계없이 다 괜찮으니 마구마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가족이 6명밖에 안되긴하는데 이왕이면 룸으로 된곳도 좋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2 저희는 양정 국제식품에 가서 먹었어요~ 고기 좋아하시면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하늘 8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한번 알아볼게요~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5 부페가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