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남포동 음식점

작성자따정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78 목록 댓글 2

다음주 일본 사는 언니와 지인들이 놀러와요.
혹시 부산에서만 먹을수 있고 맛있는집 추천 해 주세요. 볼거리도 추천 해 주심 감사해요.
자갈치 꼼장어집은 갈 예정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하는엄마가 | 작성시간 26.06.12 깡통시장 유부주머니 드세요
  • 작성자시크릿 공주맘 | 작성시간 26.06.15 미친막창,감자탕,대박횟집 제가 나가면 좋아하는 맛있는 집들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