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음식점 작성자따정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주 일본 사는 언니와 지인들이 놀러와요.혹시 부산에서만 먹을수 있고 맛있는집 추천 해 주세요. 볼거리도 추천 해 주심 감사해요.자갈치 꼼장어집은 갈 예정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하는엄마가 | 작성시간 26.06.12 깡통시장 유부주머니 드세요 작성자시크릿 공주맘 | 작성시간 26.06.15 미친막창,감자탕,대박횟집 제가 나가면 좋아하는 맛있는 집들이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