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아직 에어컨 안틀었죠?

작성자앙추|작성시간26.06.12|조회수186 목록 댓글 4

올해는 시원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마미80 | 작성시간 26.06.12 다행히 아직까지는 집안은.시원하네요ㅎ
  • 작성자쿠쿠다스처럼 | 작성시간 26.06.12 남편 현장직이라 도착할때쯤 2시간정도 틀어줘요
  • 작성자반짝반짝 해든 | 작성시간 26.06.12 애가 더위를 많이타서 틀었어요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2 언제 개시할지 간보고 있어요. 저말고 애들이 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