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동아대병원 근처에

작성자니가억수로좋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 목록 댓글 4

삼겹살집 있나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딩동맘 | 작성시간 26.06.12 경남고 아래로 70번 내려가는 길목에 있어요 이름은 모르겠네요 삼겹살보다 양념갈비가 더 맛있긴 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니가억수로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찾았어요
  • 작성자쥐돌이맘 | 작성시간 26.06.12 [네이버지도]
    밀양숯불돼지갈비
    부산 서구 망양로 85-1
    https://naver.me/xxAnymtH
    이집이 주말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니가억수로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