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막걸리에 어울리는 나만의 안주 !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2|조회수518 목록 댓글 5

 

어제 맘들이 추천하는 막걸리는 리스트 했고~
최애 막걸리 안주는!!!

준비하기 귀찮아서

집에 피쇼 한팩(20개)사놓고

간단하게 먹어요^^

(애들이 더 많이 먹어서 숨겨놔요 ㅋ)

 

막걸리가 밥같이 배불러와서 초 간단하게^^

 

다들 불금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마미80 | 작성시간 26.06.12 전 마른오징어+고추장 조합
    좋아라합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 오징어는 이상하게 손이 안가서 비슷한 피쇼로!!
    피쇼도 고추장에 찍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크애교쟁이들 | 작성시간 26.06.12 막걸리 좋아하는데 같이 먹어봐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냥 먹음 쫄깃~
    전자렌지에 10~20초 돌리면 빠삭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16 와~먹어봐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