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맘들이 추천하는 막걸리는 리스트 했고~
최애 막걸리 안주는!!!
준비하기 귀찮아서
집에 피쇼 한팩(20개)사놓고
간단하게 먹어요^^
(애들이 더 많이 먹어서 숨겨놔요 ㅋ)
막걸리가 밥같이 배불러와서 초 간단하게^^
다들 불금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이마미80 작성시간 26.06.12 전 마른오징어+고추장 조합
좋아라합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전 오징어는 이상하게 손이 안가서 비슷한 피쇼로!!
피쇼도 고추장에 찍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
작성자시크애교쟁이들 작성시간 26.06.12 막걸리 좋아하는데 같이 먹어봐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냥 먹음 쫄깃~
전자렌지에 10~20초 돌리면 빠삭이!!!
-
작성자또잉 작성시간 26.06.16 와~먹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