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사직동 전화되나요? 작성자멋진날|작성시간26.06.13|조회수4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부터 통화가 잘안되더라구요.지금도 전화걸면 저절로 꺼지고 연결이 안되는데...워낙 많은 사람이 와서 그럴까요?제 핸드폰이 이상한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3 우와~ 엄청 통화량이 많았나 봐요. 답댓글 작성자멋진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1시넘으니까 전화가 되더라구요폰고장이 아녔어요ㅎ그리 대단한 아이들인지 새삼 알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