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질문??]사직동 전화되나요?

작성자멋진날|작성시간26.06.13|조회수440 목록 댓글 2

낮부터 통화가 잘안되더라구요.
지금도 전화걸면 저절로 꺼지고 연결이 안되는데...워낙 많은 사람이 와서 그럴까요?제 핸드폰이 이상한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3 우와~ 엄청 통화량이 많았나 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멋진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1시넘으니까 전화가 되더라구요
    폰고장이 아녔어요ㅎ
    그리 대단한 아이들인지 새삼 알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