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성심당 근황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3|조회수18,745 목록 댓글 17

엄청 큰 대기업 SPC는 미담은 없고

사고 소식만 들리는데

성심당은 정말~~~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이맘 | 작성시간 26.06.15 성심당 멋지네요.^^
  • 작성자여행이 제일 좋아 | 작성시간 26.06.15 마들렌도 촉촉하니 맛있어요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5 와우~~좋은일 하시네요^^
  • 작성자한달이 | 작성시간 26.06.15 휴가 올때마다 성심당 들려서 빵사오는 아들 다음달 제대인데 이야기 해줘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욘쉐 | 작성시간 26.06.17 좋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