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근황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3|조회수18,745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청 큰 대기업 SPC는 미담은 없고사고 소식만 들리는데성심당은 정말~~~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이맘 | 작성시간 26.06.15 성심당 멋지네요.^^ 작성자여행이 제일 좋아 | 작성시간 26.06.15 마들렌도 촉촉하니 맛있어요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5 와우~~좋은일 하시네요^^ 작성자한달이 | 작성시간 26.06.15 휴가 올때마다 성심당 들려서 빵사오는 아들 다음달 제대인데 이야기 해줘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작성자비욘쉐 | 작성시간 26.06.17 좋네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