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탁에서 지평으로 눌러 앉은 제 기준이니 참고만^^;
일단 너무 달아요;
그리고 탄산이 거의 없어서
마시고 "캬~~~~~~~" 못해요.
대신 트림은 안나와요 ㅎㅎㅎ
26,000원 족발 포장해와서 불금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막걸리는 다음주에 불금에 도전!!!!
다들 즐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프링봄 작성시간 26.06.13 이 막걸리는 숙성하면 할수록 더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숙성이면 그냥 냉장고에 놔두는건가요? 얼마나요?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스프링봄 작성시간 26.06.13 상큼레몬터짐 냉장고에그냥 넣어두면되고 막걸리통에 적혀있을거예요
-
작성자사랑짱 작성시간 26.06.13 족발 어디껀가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브랜드는 아니고 동네에 있는 족발집이에요~ 문현동에 있어요^^ 딱 기본에 충실한 촉촉 족발인데 중자면 배터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