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맘들 추천 막걸리 후기 1탄 "느린마을 블랙"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3|조회수606 목록 댓글 7

생탁에서 지평으로 눌러 앉은 제 기준이니 참고만^^;

 

일단 너무 달아요;

그리고 탄산이 거의 없어서 

마시고 "캬~~~~~~~" 못해요.

대신 트림은 안나와요 ㅎㅎㅎ

 

26,000원 족발 포장해와서 불금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막걸리는 다음주에 불금에 도전!!!!

 

다들 즐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프링봄 | 작성시간 26.06.13 이 막걸리는 숙성하면 할수록 더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숙성이면 그냥 냉장고에 놔두는건가요? 얼마나요? 궁금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스프링봄 | 작성시간 26.06.13 상큼레몬터짐 냉장고에그냥 넣어두면되고 막걸리통에 적혀있을거예요
  • 작성자사랑짱 | 작성시간 26.06.13 족발 어디껀가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브랜드는 아니고 동네에 있는 족발집이에요~ 문현동에 있어요^^ 딱 기본에 충실한 촉촉 족발인데 중자면 배터져요~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