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 작성자짜리몽땅옥수수깡25|작성시간26.06.13|조회수2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안하는 목걸이6돈 팔고 팔찌 하나사고싶은데 지금금값 떨어져서 팔고사기엔 차액이많이날것같거든요. 지금시기에 보상으로 팔고사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