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어머니 오늘 백내장 수술 예약잡고 왔는데.
다초점이냐. 단초점이냐.
선택해야되는데. 이왕 하시는거 다초점이
더 좋을까요? 단초점도 비급여가 있드라구요.
비싼게 다 좋은건지..
고민됩니다. 부모님 백내장 수술 경험 지켜보신 분들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친정어머니 오늘 백내장 수술 예약잡고 왔는데.
다초점이냐. 단초점이냐.
선택해야되는데. 이왕 하시는거 다초점이
더 좋을까요? 단초점도 비급여가 있드라구요.
비싼게 다 좋은건지..
고민됩니다. 부모님 백내장 수술 경험 지켜보신 분들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