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백내장 수술 궁금한게 있어요.

작성자번개파워|작성시간26.06.13|조회수85 목록 댓글 0

친정어머니 오늘 백내장 수술 예약잡고 왔는데.

다초점이냐. 단초점이냐.

선택해야되는데. 이왕 하시는거 다초점이 

더 좋을까요? 단초점도 비급여가 있드라구요.

비싼게 다 좋은건지..

고민됩니다. 부모님 백내장 수술 경험 지켜보신 분들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