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선 학군지가 어딜까요? 작성자앙추|작성시간26.06.13|조회수65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처럼 엄청 쎈곳은없고 고만고만하다지만....의견을듣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도동 | 작성시간 26.06.13 센텀 거제 명륜 좌동 남천 대연 구서 화명 정관 등등등 순일꺼같은데요 센텀.거제외엔 비슷한듯하고요 언급한 동네들이 그래도 애들 키우겠다고 골라가는 동네들아닐까싶은데 답댓글 작성자안녕안녕안녕안녕 | 작성시간 26.06.13 2222 저도 이런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5 3333 저도요 작성자동그란보름달 | 작성시간 26.06.14 센텀 거제 명륜동 구서동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