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비데 렌탈 추천

작성자배은정(예비맘)|작성시간26.06.14|조회수55 목록 댓글 9

시어머니가 하신다는데  구매보단 렌탈이 나을 것 같고..

저희도 새아파트 말곤 한 적이 없어..

렌탈료 비싸지  않은 선에서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렌탈케어 공구담당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부산맘 렌탈공구입니다^^

    어머님 댁 비데는 관리와 위생을 생각하면 구매보다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이 훨씬 현명한 선택입니다.

    부산맘 회원님들을 위해 부담 없는 렌탈료는 기본, 제휴 카드 할인까지 더해
    거품 싹 뺀 최저가 플랜을 준비했습니다!
    케어 서비스는 물론, 지금 상담 예약하시면 사은품 혜택까지 챙겨드릴게요^^

    부산맘 렌탈공구에 문의 주시면 어머님 환경에 딱 맞는 모델과 렌탈료, 풍성한 사은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