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발작 작성자천사들1004|작성시간26.06.15|조회수2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작 증상이 있는데 정밀검사를 해봐야할것 같아요 ㅜㅜ지금 24시 동물병원입니다ㅜㅜ혹시 발작증상 잘보고 검사도 양심적인 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정보 부탁드려요 검사비도 만만치않고 걱정이 태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예전에 한군데만 가봐서 비교할 대상이 없는데 황령터널 근처 스타요 ㅜㅜ 답댓글 작성자천사들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강아지 지금까지 계속 발작증상을 보이고 있어서 ㅜㅜ 마음이 아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