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강아지 발작

작성자천사들1004|작성시간26.06.15|조회수200 목록 댓글 2

발작 증상이 있는데 정밀검사를 해봐야할것 같아요 ㅜㅜ
지금 24시 동물병원입니다ㅜㅜ
혹시 발작증상 잘보고 검사도 양심적인 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정보 부탁드려요
검사비도 만만치않고 걱정이 태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예전에 한군데만 가봐서 비교할 대상이 없는데 황령터널 근처 스타요 ㅜ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천사들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강아지 지금까지 계속 발작증상을 보이고 있어서 ㅜㅜ 마음이 아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