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컬리 최애제품 추천부탁드려요ㅎㅎ

작성자럭스걸|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 목록 댓글 4

마트만 다녔는데
컬리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모가되는엄마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컬리네이버마트..컬리앤마트이용하는데, 365닭강정 좋아해요.
  • 작성자수빈도경 | 작성시간 26.06.15 식재료는 컬리가 퀄리티 좋은게 많아요. 사ㅁ@갈비탕, 냉동새우(사이즈가 적당) 등등.. 요즘 온라인으로 시킬때는 컬리 주로 이용해요
  • 작성자올바른약속 | 작성시간 26.06.15 감자탕만 사요
  •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쿠폰받으면 물티슈 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