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할려는데

작성자날아라 후니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2 목록 댓글 5

어떤거 맞음 되나요? 수입 국산 한번맞는거 두번맞는거  여러가지네요

그리고 가격대는 어느정도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프1 | 작성시간 26.06.15 싱그릭스? 그거 주로 맞아요...2번맞는거요...
    가격은 한번에 20만원대 정도 생각하심 되요....
    근데 맞고 나면 몸살해요.ㅠㅠ 코로나 주사도 멀쩡했었는데 이건 넘나 아프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넵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이맘 | 작성시간 26.06.15 친정엄마도 저도 그렇게 맞았습니다.
  • 작성자오늘도 행복해 | 작성시간 26.06.15 싱그릭스요. 2번 맞는거에요. 전 맞고 괜찮았는데 엄만 좀 아팠고 아는 언니는 거의 저 세상 다녀올뻔 했다더라구요. 그래도 진짜 대상포진보단 낫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에고 각오하고 맞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