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1학년이라 상황파악이 안돼서요
부산대기숙사 1년씩 갱신인가요?
방학때 짐을 다빼야한다고 들어서
학기별로 신청하는건가해서요
1년이면 같은방 2학기때도 쓰는건지
짐을 완전히 빼는게 맞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시험성적은 부모가 볼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지금1학년이라 상황파악이 안돼서요
부산대기숙사 1년씩 갱신인가요?
방학때 짐을 다빼야한다고 들어서
학기별로 신청하는건가해서요
1년이면 같은방 2학기때도 쓰는건지
짐을 완전히 빼는게 맞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시험성적은 부모가 볼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