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러쿵저러쿵]익명방 주식글이나 정치글에 대해서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5|조회수326 목록 댓글 6

오늘도 익방 보면 지령이다, 아니다, 말도 많고

익방 핫플도 거의 그런 글이 많은거 같에요.

요즘 익방을 보면 정부에 대한 응원보다 분열과 지적글이 많아 다들 더 날이 선 것 같아요. 


가끔 수다방에 정치글이 올라오면 익방처럼 뜨겁게 갈리지 않고 조용한 이유도 생각해봐야 해요. 

똑같은 내용을 정치글을 올라와도

닉네임 걸고 소통하는 곳에선 서로 조심하고 배려하잖아요. 

익명 뒤에 숨어 상처 주기보다 다름을 인정하는 부맘이 되면 좋겠어요.

 

그리고 주식글은 올려도 되나? 자랑글만 삭제죠? 종목추천은?

질문글도 있고..

 

주식도 커뮤니티의 일부인 만큼 부맘님들이 편안하게 소통할수 있도록

최소한의 가이드라인과 정리가 필요해 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탱이같은여우 | 작성시간 26.06.15 일부 과몰입 하는 사람들이 여기가 무슨 개인 일기장인마냥... 좀 자중하면 좋겠어요. 정치이야기도 좋고, 정치인 이야기도 좋지만 부산맘을 상대로 정치질은 너무 싫어요. 정치질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수빈도경 | 작성시간 26.06.15 여기 민주당 당원 게시판인 줄 알았습니다. 저는 당을 보지 않고 사람 보고 찍어주는 사람이라
    저렇게 싸우면
    딱 싫어지더라고요. 이번 부산 북갑 선거 보세요. 교차 투표하신 분들 많잖아요. 아무리 싸우고 선동해도 대한민국 국민 참 똑똑한거 같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치지 못하게 견제장치 마련하니..
  • 답댓글 작성자수빈도경 | 작성시간 26.06.15 춤추는 피카츄 그러면 님은 견제 장치 없는 일당을 원하시는 건가요? 그러면 일당 독재인 공산주의하고 뭐가 다른지 좀 알려주세요.
  • 작성자귀여운 백억 | 작성시간 26.06.16 주식 이야기찾는 재미가 솔솔했는데..
  •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 작성시간 26.06.16 주식종목 얘기하면 삭제되고 활동정지 되나요? 저는 자랑글도 아니었고 마이너스라 손절할지 끌고 갈지 고민되서 올렸는데 바로 삭제되고 강등되서 한동안 못들어왔어요 ㅠ.ㅠ 근데 익방에 아직도주식얘기 올라온던데 기준이 뭘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