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무인가게서 30만원치 훔친 촉법소년의 부모, "촉법이니 합의 거부"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15|조회수767 목록 댓글 1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98383?sid=102

 

 

 

저는 개인적으로 부모의 책임을 강화하는 것도 방법인거 같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귀대장부앙이 |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네..
    최소한의 책임은 지고 살길
  • 작성자정상에서 | 작성시간 26.06.15 민사소송은 가능하지 않나요?
  • 작성자너에게 | 작성시간 26.06.15 민사로 법은 최소한의 도덕이라는 교육이라도 제대로 받으시길.
  • 작성자은이마미80 | 작성시간 26.06.15 에고,부끄러운줄 알아야죠
  • 작성자오늘도홧팅 | 작성시간 26.06.15 촉법소년 나이 다운안시킬려면은 가해자부모가 벌받게 해주세요!!!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