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병원 의뢰서 받아서 대학병원갈때

작성자날아라 후니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7 목록 댓글 4

의뢰서들고 바로 가면되나요? 대학병원에 전화하고 가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5 네.예약하시구요
  • 작성자헬로마이베베 | 작성시간 26.06.15 초진이라 예약하고 갔어요
  •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예약요
  •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화연결이 계속 안되네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다시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