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의뢰서 받아서 대학병원갈때 작성자날아라 후니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뢰서들고 바로 가면되나요? 대학병원에 전화하고 가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5 네.예약하시구요 작성자헬로마이베베 | 작성시간 26.06.15 초진이라 예약하고 갔어요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예약요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화연결이 계속 안되네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다시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